기사한줄요약
게시물 내용
화성시가족센터(센터장 박미경)는 지난 12월 23일 푸르미르호텔?1층?그랜드?볼룸에서 2024년 성과공유회 ‘나눔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성과공유회는 센터의 활동가들과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더 발전적인 2025년을 준비하기 위해 힘을 모으는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아이돌보미팀, 상담사례팀, 육아나눔팀, 역량강화팀, 특성화팀, 기획운영팀 등 다양한 센터 사업을 담당하는 직원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2023년 여성가족부 전국 평가에서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4관왕을 차지한 바 있는 화성시가족센터는 2024년에도 교육사업으로 전국 244개 가족센터 중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박미경 센터장은 “화성시가족센터가 한해 동안 이룬 열매는 여러분 한분 한분의 땀과 노력으로 이루어 진 것”이라며 “각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 활동가 선생님들께 머리 숙여 인사를 드린다. 내년에도 지역사회 다양한 가족을 위해 계속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여러 가지 사업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직원들과 활동가들을 위한 시상식도 이어졌다. 지역사회 다양한 가족의 삶의 질 향상과 가족사업 발전에 공헌한 직원과 활동가들이 화성시장상, 화성시의회 의장상, 센터장상 등을 받았다.
이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땀과 노력을 격려하며 ‘센터 직원 및 활동가 인사나눔’이 진행됐다.
팀별 우수 및 자유주제 발표와 활동수기 발표도 이어져 한해의 노고를 위로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편, 2025년에 센터 이전을 앞두고 있는 화성시가족센터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방향성을 가지고 전진하고 있다.
화성시의 위탁을 받아 협성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화성시가족센터는 시민들의 가족건강성 증진과 가족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가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가족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없어서는 안될 가족복지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