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한줄요약
화성시다문화어린이합창단 즐거운 여름파티 및 방학식
게시물 내용
화성시다(多)문화어린이합창단은 지난 합창단 활동을 마무리하며, 단원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방학식 및 여름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방학식은 그동안 정기연습과 다양한 공연에 성실히 참여해준 단원들이 서로를 격려하며 더욱 돈독해지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합창단 활동 중 좋았던 점’과 ‘기억에 남는 노래’ 등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지휘자와 반주자, 단원들이 서로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며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서로의 장점을 발견하고 따뜻한 말을 나누는 시간이 단원들 간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만들었다. 또한, 맛있는 음식도 함께 나누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와 다짐도 나누는 시간이었다.
여름방학은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4일까지 총 3주간이며, 합창단은 오는 8월 21일부터 다시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방학 후에도 정기연습은 물론, 다양한 공연과 체험 활동을 통해 다문화와 비다문화 아이들이 어우러지는 소중한 시간을 이어갈 계획이다.
화성시다(多)문화어린이합창단은 노래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차이를 존중하며 하나가 되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따뜻한 하모니는 계속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가족센터 특성화사업팀(070-8831-8431)으로 하면 된다.
김영의 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