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한줄요약
게시물 내용
수원을 방문할 때마다 수원의 수많은 문화유산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수원 화성, 수원 화성행궁, 팔달문 등등... 카페, 레스토랑, 데이트하기 좋은 아늑한 거리, 공원도 많습니다. 특히 여름에 꼭 가보라고 추천하는 곳은 화성행궁입니다. 음악과 빛이 어우러진 야간 공연이 특히 아름답습니다.<사진=경기외국인SNS기자단>
야간 운영 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이며, 야간 프로그램은 금, 토, 일요일에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궁전 곳곳이 조명으로 밝혀져 여름철 가족 산책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맑은 날에 궁전에 오시면 달빛 아래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인상적입니다.
화성행궁을 달빛의 초대, 달빛마루, 놀이마당, 꽃빛화원, 정원 산책, 태평성대 등 6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해 포토존, 미디어아트, 전통놀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를 선보인다.
개장일에 꼭 방문하세요! 수원에서 밤에 산책하기 가장 좋은 공간,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 한복(개량한복 포함) 착용 시 무료입장
※ 만 6세 이하의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 만 65세 이상 무료입장
※ 「장애인복지법」 제3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7조에 따른 장애인등록증 및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1~3급 보호자 1인 포함, 4~6급 본인 한정) 무료입장
이옐레나 기자 경기외국인SNS기자단
블로그: https://www.facebook.com/share/1AiPavdCA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