Краткое содержание статьи
Содержание статьи
평택시가족센터(센터장 김성영)는 지난 8월 6일 CGV평택점에서 다양한 가족 300여 명을 대상으로 ‘가족영화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가족영화관람’ 행사는 무더운 여름, 자녀의 방학을 맞아 무엇을 할지 고민인 부모들에게 시원한 극장에서 가족 간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해 여름휴가의 작은 힐링타임을 선사했다. 상영작은 전 연령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 2’를 선정해 가족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아이와 방학에 영화관람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간식으로 주신 팝콘, 음료도 너무 맛있었다.”라며 “방학동안 아이들과 외부활동을 못했는데, 영화관람 행사를 통해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성영 센터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은 무엇보다 소중하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가족영화관람 행사가 자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평택시가족센터는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여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9월에는 ‘가족운동회’가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가족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평택시가족센터 가족지원팀 (031-615-3952)으로 하면 된다.
김영의 기자
Комментари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