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한줄요약
“함께 같이, 아름다운 동행” 힘 모아!
게시물 내용
(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 부천지회(지회장 이옥녀)는 지난 9월 26일 오후 3시, 한화손해보험 인천지역단(단장 박상기)과 ‘함께 같이, 아름다운 동행’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다문화가정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한화손해보험 인천지역단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한화손해보험 관계자와 협회 임원진, 지역 관계자 등 다수가 참석해 상호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에 따라 다문화가정의 경제적.정서적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지역사회의 복지 네트워크 강화와 다문화 구성원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이옥녀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문화가정의 안정적 복지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성장하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한화손해보험 인천지역단의 박상기 단장, 김도원 주안지점장, 정주영 센터장, 이영일 FP 다문화가정관리팀장 등이 참석했다. (사)한국다문화복지협회 부천지회에서는 이윤희 지회장, 장호준 사무총장, 최하라 팀장 등 임원진이 함께했다.
김영의 기자
댓글
0